한동안 안쓰다 또 쓰려면 까먹고 귀찮아서 자주 쓰는 모듈들을 개인용 클래스 하나로 묶어버렸습니다.
소소한 버전업으로 업로드 합니다.
| 각 모듈에서 그때그때 필요에 따라 재정의할 것들만 밖으로 빼놓은 헤더. |
CloudTree 클래스와 각 모듈에서 필요한 클래스 정의가 들어있는 헤더. | |
CloudTree 클래스와 각 모듈이 구현되어 있는 소스파일. |
소스코드가 있는 폴더에 위 세파일 복사하고, class view에서 각 파일 등록해준 후 쓰면 됨.
당연한 말이지만, Cloudtree 클래스 포인터 선언할 곳에 #include "CloudTree.h" 포함하는건 기본 센스아니겠음?!
version : 1.01
date : 2016. 3. 15
포함하고 있는 함수 목록
|
이렇게까지 설명해줬는데 행여라도 어떻게 쓰는지 모른다는 사람이 있을까봐 써보는 간단한 활용 예제.
CloudTree * cloudtree = new CloudTree (); cloudtree->CreateSharedMemSimple(); cloudtree->DestroySharedMemSimple(); |
Cloudtree형 클래스 포인터 하나 만들어서 각 모듈 불러오면 됩니다.
공유메모리 모듈의 경우 두가지가 있는데, 일반 모듈은 직접 정의해서 쓰고 싶을때 쓰시고 Simple 붙은 모듈은 그냥 호출만 하시면 PreDefined.h에 정의된 stShareData 구조체의 포인터 m_pShared를 통해 공유 메모리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.
stShareData 구조체는 필요에 따라 각자 알아서 수정해서 쓰시면 됩니다.